다양한 혜택의 다낭 마사지 스파샵 캔디스파 CANDY SPA

다양한 혜택의 다낭 마사지 스파샵 캔디스파 Candy Spa

다양한 혜택의 다낭 마사지 스파샵 캔디스파 Candy Spa

Blog Article


이와 함께 매장 내에는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있어 어려움 없이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용다리라고도 불리는 다낭 드래곤 브릿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후 스파(Whoo Spa)는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 타이마사지 업소로 유명합니다. 베트남 전통 마사지도 유명하지만 아직 타이 마사지와 직접 비교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 밖에도 마당발 바우처를 이용할 경우 다낭에 위치해 있는 로얄스파, 골드스파 그리고 호이안에 위치한 하이스파, 비바스파 마사지샵에서 사용 가능한 마당발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2인 이상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 픽업 서비스를, 2인 이상 90분 이상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 샌딩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다. 방문하고자 하는 다낭 마사지 업소에 직접 연락 혹은 다낭 마사지 소개 업체를 통해 예약을 진행합니다.


해피아워(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에 방문하거나, 3회 이상 재방문 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그 외 마사지 가격 정보와 다양한 프로모션은 헬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 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헬시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입니다. 헬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 Healthyspadaning으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Dahan Danang Spa)은 다낭의 푸라마 리조트, 프리미어 빌리지, 풀만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자신의 건강 상태에 관해 마사지사에게 알리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심각한 문제가 있거나 특정 부위에 이상이 있다면 꼭 미리 마사지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특히 마사지 오일이나 로션에 알레르기 반응이나 피부 민감성이 있는 경우라면 더욱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간은 차이가 있으나 대략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 소요됩니다. 응대하는 직원이 한국말도 어느 정도 알아듣고 소통이 가능했고, 카톡으로 예약 및 요청사항이 전부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실크 스파는 여행자의 거리에 있어 찾기도 쉽고 가격도 저렴 카톡으로 예약도 되고 편리합니다.


힐튼 그룹에서 관심을 둔 지역이라는 것은 투자할 만한 가치가 충분하다는 계산이겠죠. 베트남 다낭은 현재 많은 투자자본 유입과 비자 완화 등의 여러 호재 덕에 쉴 틈 없는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미케비치 5성급 호텔들 사이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 입구는 굉장히 작아보이지만 실제 내부는 정말 엄청난 규모의 스케일을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다만 지금은 영업이 잠시 중단되어 있기 때문에 저 방실장에게 미리 연락을 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이곳은 건축에 양생이 필요한 기후가 아니기때문에 건물도 진짜 뚝딱뚝딱 올라가고요. 하루하루 심시티를 눈으로 실제로 보는 맛에 살고 있습니다. 외국인에게는 처음에 통상 가격 대비 2배이상 높은 가격을 부른다는 점 꼭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유명인이나 특정 일반인 또는 단체나 기관을 사칭하는 경우 제재될 수 있습니다. 네이트 뉴스 댓글은 기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댓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전과 다르게 마사지가 끝나면 슬라이스 된 망고와 따뜻한 차를 마신다.


예를 들어 오늘 본격적으로 괜찮은 매니저들 많이 보고 연애하고 싶다 하면 다낭 붐붐의 사쿠라로, 특이한 컨셉으로 즐겨보고 싶다 한다면 빨간 그네요 가시면 아주 만족하시겠죠. 다낭 붐붐중 비교적 최근에 오픈하게 된 베안 스파는 가장 최근에 오픈한 가게인만큼 아직도 열심히 하고 있는 업체 중에 하나입니다. 다만 이곳이 최근에 오픈해서 좋은 점이라면 그간의 많은 가게들의 문제를 보안해서 아주 준비 많이 해서 오픈했다는 점입니다.

오피오피걸 주소 오피오피걸 주소 오피오피걸 주소 opopgirl 오피오피걸

Report this page